남선알미늄 쌍용차 인수, 정말 안하나? 하지만 쌍방울은 말도 안 된다.

안녕하세요 이든입니다. 자동차 스파이샷 블로그에 뜬금없이 주식 이야기인가 싶겠지만, 한 번은 이런 글도 언젠가는 한 번은 작성할 거라는 생각이었기 때문에 조금 시간을 내어 적어봅니다. 그냥 잡담 수준이기 때문에 전문 주식회사 분들은 바로 뒤로 가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단일가 3거래일이 오늘 4월 4일자로 끝났네요. 많은 사람들의 예상과 달리 시작 갭 하락 구간이 보이지 않고 차트상 매집 구간을 보이며 흔들리다가 오후부터 꾸준히 상승하기 시작해 8.85% 마감, 시간외거래 3.69% 상승을 보이며 마감했습니다.내일 식목일(화) 행사장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요. 쌍방울, 아이오케이, 광림, 비비안, 나노스 수급이 정상으로 보이지 않죠? 내가 이 글을 작성한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작년 쎄미시스코(에디슨EV) 때 기억나시나요? 지난 10월 말 7-8천원이었던 주가, 불과 2-3주 거래일 동안 82,400원에 달하는 광경을 많은 분들이 기억하실 텐데요, 이때 최고점으로 대주주의 폭탄 매도로 지금 에디슨EV가 주가조작으로 금융당국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본 투자자라면 다시 한번 제2의 에디슨 EV를 누구나 꿈꿀 수 있을 것입니다.쌍용차 인수 추진을 밝힌 회사들은 상한가···자금력 불명확 최근 쌍용차 인수 계약이 무산된 뒤 시장에서는 쌍용차를 사겠다는 회사들이 하나둘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 회사의 주가도 연일 오르고 있는데, 1조원이 넘는 인수 비용을 과연 마련할 수 있을지 검증이 필요한 만큼 투자하기 전에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news.sbs.co.kr광림공시에서 쌍용차 인수를 적극 검토하겠다며 시작한 쌍방울 계열사의 쌍용차 인수 타진 의향은 결국 오늘 2022/4/4일 오후 8시 뉴스에 위와 같은 내용까지 보도됐습니다. 이번 주말 동안 각종 언론사에서 쌍방울그룹의 각종 우려 언론 마사지를 때렸음에도 불구하고 오늘 쌍방울그룹의 계열사는 쌍방울, 광림천산으로 시작해서 아이오케이, 비비안, 나노스까지 상한가로 끝났습니다.이건 그냥 쌍용차를 인수한다고 하면 연이은 상이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삼성전자도 쌍용차를 인수한다고 하면 상한가를 한번 보여주시겠어요?아니, 자체적으로 스팸 대기 맘스터치로 2차 인수한다고 해도 연상되는 기세입니다.에디슨 ev이 잔금 2743억을 대금 납부하지 못하고 계약 해지를 통보하자 언론에 알려진 날에 가장 먼저 수혜주로 인식된 것은 SM그룹의 계열사인 남성 알루미늄이었습니다.사실 이렇게 된 것 치고는 알루미늄 가격의 폭등세로 봐도 좋을 만큼의 상승 수준이지만 실제로 알루미늄 가격 상승은 주가의 영향에 크게 미치지 않아요.이·나경의 테마의 때의 신고가 절반밖에 없습니다.”우선 주야(남선 알루미늄 병)이 너무 가벼운 때문에 크게 오르는 부분이 있지만 세력이 사서 놀고 있기 때문에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주식은 아닙니다.거래량이 같이 본고장(남선 알루미늄)에서 실시합니다.실제로 이때부터 쌍용 자동차 인수로 다시 사행해야 한다고 생각하게 된 작전 세력은 꿈틀거리고 왔습니다.처음에는 “큐 캐피탈”이었습니다.투자 회사의 사모 펀드입니다만.큐 캐피탈이 쌍용 자동차를 인수하겠다고 추천하는 사람을/유튜브 등 당장 손절 해서 주세요.아직 희망을 끊지 않은 분들이 있는데,”큐 캐피탈”는 남선 알루미늄 부상 당일부터 각종 동호회/대화방/문자/종토 방 등 작전 세력을 투입하고 사행한 종목입니다.재무제표를 알아볼 필요도 없어요.에디슨ev가 잔금 2743억을 대금 납부하지 못해 계약 해지가 통보됐고, 언론에 알려진 날 가장 먼저 수혜주로 인식된 것은 SM그룹 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이었습니다. 사실 부각된 것 치고는 알루미늄 가격 폭등세라고 봐도 될 정도의 상승 수준이지만 실제로 알루미늄 가격 상승은 주가의 영향에 크게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낙연 주제 때 신고가 절반밖에 안 돼요. 우선 주야간이 워낙 가벼워 많이 오르는 부분이 있지만 세력이 매집해 놀고 있어 이익을 볼 수 있는 주식은 아닙니다. 거래량이 나타내듯이, 본고장(남선알미늄)에서 실시합니다.사실 이때부터 쌍용차 인수로 다시 한 번 돈을 벌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된 작전세력은 꿈틀거렸습니다. 첫 번째는 ‘큐 캐피탈’이었습니다.투자회사 사모펀드인데요. 큐캐피탈이 쌍용차를 인수하겠다고 추천하는 사람과는 / 유튜브 등 당장 손절하세요. 아직 희망을 끊지 못한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 ‘큐캐피탈’은 남선알미늄 부상 당일부터 각종 동호회/채팅방/문자/종토방 등에 작전세력을 투입해 한밑천 잡아간 종목입니다. 재무제표를 조사할 필요도 없습니다.다음 후보군은 이엔 플러스(074610)오늘의 정규장에서 거래량이 폭발하면서 역시 상한치. ENPLUS는 로저스 홀딩스 회장인 짐·로저스가 사내 이사로 재직 중에는 회사인 특장 차량(소방차 등)을 제작하여 국가 기관에 납품하는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1966년에 설립하고 최근 중국의 리튬 메이커”캉봉 리튬”와 전기 자동차 사업 및 배터리 팩, 셀, 사업의 업무 제휴를 체결하는 등 사실은 쌍용 자동차를 인수하려면 관계가 완전히 없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너무 부족하고 있습니다.2021년 기준 매출액은 550억원입니다.쌍용 자동차를 인수하려면 일단 말도 안 되는 부분이므로 언급할 가치도 없겠지만 어떤 회사와 컨소시엄을 구성하고 매각에 뛰어드는지 정말 궁금한 부분입니다.5년 연속 적자 기업입니다.관리 종목에 들어 있어야 하기 장사로 쌍용 자동차를 인수하다니 신기하죠?컨소시엄을 구성할 회사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됩니다.그러나 다시 공시 예정일까지 또 어떻게 털어놓는지 짐작할 수 없습니다.쌍방울 계열사 2022/4/5일 거래일에 세력의 물량 정리가 시작되자 나는 예측하고 있으며, 단타 물론는 유효하지만 초심자 알리 X만약 이 엔 플러스가 후발 주자로 단타 구간이 나온다면 고단자들은 참여하고 그대로 이 엔 플러스도 잊어 주셨으면 합니다.정말 본인이 초심자 개미라면 이런 종목에는 손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SM그룹은 ▲건설부문(SM경남기업, SM우방, SM인더스트리, SM중공업) ▲해운부문(대한해운, 대한상선, KLCSM, 라도, SM상선 건설부문) ▲제조부문(남선알미늄, TK케미칼, SM벡셀 , SM스틸)▲해운부문(대한해운)▲대한상선(KLSM)▲서비스·레저부문(SM하이플러스, 호텔·탑스텐·토빌라드·에월제주, 서비스·레저부문(SM하이플러스) 사업 CC별 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SM그룹은 쌍용차 인수를 재타진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쌍용 자동차를 가장 잘 이끌 유력 후보군입니다.SM그룹은 지금 안 산대요.절대로 쌍용 자동차를 인수할 의사는 없다고 밝힙니다.주식 시장에서 M&A인수 합병에서 아주 기본적인 매각 포지션을 잘 찍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선 알루미늄 계열사를 앞세우고 인수 의향을 밝혔다 SM그룹의 주가가 강경한 이유는 쌍용 자동차가 지난해 매각 시점과 달리 상황이 급변했습니다.SM그룹이 인수를 포기한 이유는 꼭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쌍용 자동차를 정밀 실사한 후 쌍용 차의 미래가 보이지 않은 것을 깨달은 것 같아요.실제로 쌍용 자동차가 R&D를 제대로 하나요?연구를 포기한 지 오래다요 매출도 안 나오는데 노조는 또 어떻습니까, 향후 시장을 지배하는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는 천문학전인 금액을 처음부터 투자해야 하는 상황에서 쌍용 자동차의 의지가 보이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쌍용 자동차는 더 절실하게 되고 더 절실할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노조 문제도 한몫 했다고 생각합니다.오히려 절박한 지금의 쌍용 자동차가 SM그룹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보는 것이 현재 주식 시장에서 남성 알루미늄이 강세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인수 대금 1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후 투입되는 돈이 SM상선 상장시키는 2-3조 원을 더 투입시킨다 해도 망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나는 남선 알루미늄이 오히려 전단에서 돌고 있는 Hmm인수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그것도 SM그룹이 주인이 되는 인물은 아닌 것 같은데요.쌍용 자동차를 가장 잘 이끌 유력 후보군입니다.SM그룹은 지금 안 산대요.절대로 쌍용 자동차를 인수할 의사는 없다고 밝힙니다.주식 시장에서 M&A인수 합병에서 아주 기본적인 매각 포지션을 잘 찍고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선 알루미늄 계열사를 앞세우고 인수 의향을 밝혔다 SM그룹의 주가가 강경한 이유는 쌍용 자동차가 지난해 매각 시점과 달리 상황이 급변했습니다.SM그룹이 인수를 포기한 이유는 꼭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쌍용 자동차를 정밀 실사한 후 쌍용 차의 미래가 보이지 않은 것을 깨달은 것 같아요.실제로 쌍용 자동차가 R&D를 제대로 하나요?연구를 포기한 지 오래다요 매출도 안 나오는데 노조는 또 어떻습니까, 향후 시장을 지배하는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는 천문학전인 금액을 처음부터 투자해야 하는 상황에서 쌍용 자동차의 의지가 보이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쌍용 자동차는 더 절실하게 되고 더 절실할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노조 문제도 한몫 했다고 생각합니다.오히려 절박한 지금의 쌍용 자동차가 SM그룹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보는 것이 현재 주식 시장에서 남성 알루미늄이 강세의 이유라고 생각합니다.인수 대금 1조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후 투입되는 돈이 SM상선 상장시키는 2-3조 원을 더 투입시킨다 해도 망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나는 남선 알루미늄이 오히려 전단에서 돌고 있는 Hmm인수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그것도 SM그룹이 주인이 되는 인물은 아닌 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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